설계변경 심의 및 계약금액 조정 결과보고(’18년 고척1동외 7개동 상수도공사)-3회(최종-2차수)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4669 결재일자 2019.6.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설비팀장 급수운영과장 강서수도사업소장 강환희 문병희 代문병희 06/28 배현숙 협 조 설계변경 심의 및 계약금액 조정 결과보고 (’18년 고척1동외 7개동 상수도공사)-3회(최종-2차수) 2019. 6. 강서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설계변경 심의 및 계약금액 조정 결과보고 (2018년 고척1동외 7개동 상수도공사) 「2018년 고척1동외 7개동 상수도공사(장기계속단가계약)」 업무수행 중 현장 시공여건 변화에 따른 공종별 물량 증?감이 발생함에 따라 본부 설계변경 심의결과 및 계약금액 조정검증시스템 검증확인 결과를 반영하여 금액을 조정코자 합니다. Ⅰ 공 사 개 요 ○ 공 사 명 : 2018년 고척1동외 7개동 상수도공사(장기계속단가계약) ○ 공사개요 ┎ 당 초 : ┖ 변 경 : ○ 계약기간 : 2019. 1. 1. ~ 2019.06.30.(총 계약기간 2018. 6. 21. ~ 2019. 6. 30) ○ 계약금액 : ○ 계 약 자 : Ⅱ 본부 조정내역 구 분 금 액 증 ? 감 비 고 당 초 변 경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도 급 비 ※ 본부 안전총괄과-6616(2019.6.27.) Ⅲ 계약금액조정검증시스템 검증 결과 ○ 계약금액 조정결과 이윤 상한초과로 인한 과다산출확인 ○ 금액 조정을 통한 최종 변경내역 구 분 금 액 증 ? 감 비 고 당 초 변 경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도 급 비 Ⅳ 처 리 의 견 ○ 본부 설계변경 심의결과 및 계약금액조정검증 시스템 검증 결과에 따라 설계변경 시행 및 변경계약 체결. 붙임 1. 계약금액결과 통보 및 검토결과서 각 1부. 2. 검증확인서 당초 및 변경 각 1부. 3. 내역서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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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94403
본청
급수운영과-14669
D00000372728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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