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소민원(서신민원)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귀하 (경유) 제목 직소민원(서신민원) 답변 시정발전을 위해 협조해 주시는 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식품으로 인하여 생기는 위생상 위해를 방지하고, 식품 영양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며, 식품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여 시민보건 증진에 이바지하고자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건강한 먹거리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시민의 건강 먹거리 선택 역량을 높이며, 먹거리 불안과 위협을 해소하기 위한 안전관리 시스템 강화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님이 겪고 계신 불편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음식점 위치, 상호, 문제점 등)를 알려주시면 관련 기관인 자치구, 외식업중앙회 등과 협력하여 근본적인 해결방안을 찾아 개선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시정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인선 외식업위생팀장 정정희 식품정책과장 06/28 김선찬 협조자 시행 식품정책과-168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5층 / 전화 02)2133-4713 /전송 02)768-8869 / mc67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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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소민원(서신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식품정책과
문서번호 식품정책과-16899 생산일자 2019-06-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인선 (02)2133-4713) 관리번호 D00000372738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