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정부24「나의생활정보」서비스 제공 및 홍보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사회적 약자에 대한 정부24「나의생활정보」서비스 제공 및 홍보 요청 1. 행정안전부 정부24운영팀-1379(2019.06.27.)호와 관련입니다. 2.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 등 IT 취약계층이 주민센터 등 행정기관을 방문하는 경우 생활이 편리한 생활정보 47종을 올해 2월 1일부터 공무원 민원처리운영창구(intra.go.kr)에서도 제공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3. 5월말 현재 일선 지자체의 서비스 제공현황을 분석한 결과 일부 지자체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등 문제점이 확인된바 새로워진 제도개선사항이 조기에 정착되어 제공될 수 있도록 지역언론 등 매채를 통해 널리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나의생활정보 방문서비스 제공현황 1부. 2. 민원창구 안내(홍보) 포스터 1부. 3. 나의생활정보 서비스 제공 설명서(공무원용)1부. 4. 나의생활정보 서비스 열람 및 발급대장 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6/28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8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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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약자에 대한 정부24「나의생활정보」서비스 제공 및 홍보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862 생산일자 2019-06-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2133-6469) 관리번호 D00000372747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