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업무처리 과정에서 시민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향후 동일사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직원에 대하여 민원응대교육 등 민원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신 서울시장에게 건의사항을 전달하는 방법은 서울시청 홈페이지(www.seoul.go.kr) ⇒ 응답소 ⇒ ‘원순씨에게 바랍니다’를 통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태칠 직소민원팀장 정해민 시민봉사담당관 06/25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51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4층 직소민원실 / www.seoul.go.kr 전화 02-2133-6047 /전송 02-2133-0789 / tckim@seoul.go.kr / 대시민공개
18124522
2021092909510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5517
D00000372339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