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시 외국인주민 서울생활 살피미' 개선사항 검토 회신 협조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시는 외국인의 입장에서 서울시정의 우수성과 불편함을 찾아 상시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는 창구를 마련하여, 외국인주민 시정참여도 제고 및 서울생활 만족도를 향상하고자 외국인주민으로 구성된 모니터링요원들이 개선과제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귀 기관 소관사항으로 해당되는 개선사항을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검토의견을 2019. 7. 12.(금)까지 보내주시기 바라며, 실행가능한 사항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개선·건의 제안내용(3~5월) 1부 .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서울특별시교육감,서울교통공사사장,법무부장관(체류관리과장),한국도로공사사장(수도권본부장),한국전력공사 사장,한국수자원공사사장 주무관 정지윤 외국인주민인권팀장 代구혜선 외국인다문화담당관 06/27 최승대 협조자 시행 외국인다문화담당관-768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본청사 / 전화 02)2133-5079 /전송 02)2133-0730 / jjy0208@seoul.go.kr / 대시민공개
18120349
20210929095352
본청
외국인다문화담당관-7683
D0000037256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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