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사 정문 주요시설물 보수·보강 및 환경개선공사 준공검사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자원관리과-7527(2019.06.12)호 『청사 정문 주요시설물 보수·보강 및 환경개선공사 발주 계획 보고』 나.자원관리과-7530(2019.06.12.)호 『청사 정문 주요시설물 보수·보강 및 환경개선공사 공고 계획 보고』 다. 자원관리과-7671(2019.06.17)호 『청사 정문 주요시설물 보수·보강 및 환경개선공사 계약 체결 보고』 라. 주식회사 공간디자인마당(2019.06.26) 『준공검사 확인 요청서』 2. 위 호와 관련 『청사 정문 주요시설물 보수·보강 및 환경개선공사」건에 대한 준공계 제출에 따른 준공검사 확인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청사 정문 주요시설물 보수·보강 및 환경개선공사 나. 계약금액 다. 준공금액 : 라. 계약업체 : 주식회사 공간디자인마당(대표 서지애) 마.(금) 바. 착 공 일 : 2019. 06. 17.(월) 사 아. 준공계 제출 : 2019. 06. 26.(수) 자. 검수 및 검수기한 1) 감독공무원 : 장비관리팀장 2) 검 사 자 : 행정팀장 및 계약담당 3) 검수기한 : 2019. 06. 27(목) ~ 2019. 07. 10(수) (※ 준공계 제출일로부터 14일이내) 붙임 준공검사 확인요청서 1부. 끝.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배미순 자원관리과장 06/27 조규관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8295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71 /전송 02-726-2071 / sj23s@seoul.go.kr / 부분공개(5)
18117465
20210929095352
본청
자원관리과-8295
D00000372569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