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대공원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대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현재 서울대공원 동물원 정문 입장료의 경우 서울시 도시공원 조례가‘19.5월에 개정되어 동물원을 입장하시는 고객에 대하여 금년말까지 한시적으로 30%요금 감면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달리 공원 내 편익(판매)시설의 경우는 서울대공원에서 민간인에게 최고가 입찰을 통해 사용?수익허가를 주어 운영하고 있으며, 제로페이 사용 시 할인을 해주는 어떠한 법적근거도 없어서 할인은 현재 어렵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공원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홍규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06/26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3566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3 /전송 02-500-7990 / dongmi@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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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3566 생산일자 2019-06-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홍규 (02-500-7313) 관리번호 D00000372460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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