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계약변경 의뢰(시민생활사박물관 전시설계 및 제작설치 용역-총차 및 제2차계약 (금액변경) 1. 박물관과-6726(2019.6.25.)호과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시행중인 아래 용역에 대하여 총차 및 제2차 계약에 대해 과업추가에 따른 증액으로 인한 계약변경(금액변경)을 하고자 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계약건명 : 시민생활사박물관 전시설계 및 제작설치 용역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 : 나. 변경내용 : - 변경사유 : 다. e-호조 품의번호 : 46번 따로붙임 1. 용역 계약기간 추진계획 방침서 1부. 2. 내역서(변경전후) 각 1부. 3. 합의각서 1부. 4. 전시감리 검토보고서 1부. 5. 용역업체 공문 1부(별첨). 끝. 박물관과장 주무관 이영미 시민생활사박물관조성추진반장 김양균 박물관과장 06/25 최원규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박물관과-677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4233 /전송 02-2133-1447 / utopian@seoul.go.kr / 부분공개(5)
18104984
20210929095639
본청
박물관과-6771
D0000037235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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