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흥안운수 105번 노선버스 음료관련 민원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선버스 음료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우리 시 시내버스 이용 중 음료관련 운전자 탑승거부 및 불친절로 인하여 불편을 느끼신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민원 내용은 6월19일 오전 8시 57분경에서 9시 9분경 청량리 성신병원 정류소에서 탑승했고 팩우유 마시고 운전자로부터 자세한 설명도 없이 하차 당한 민원으로 이해 됩니다. 국민 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해당 운수회사인 전달하여 확인한 결과 사실로 확인이 되고 있고 운전자가 시민님의 승차 시에는 음료를 발견 못했다고 합니다. 나. 시민님 버스 탑승 후 운전자 운행 중 시민님 팩 음료를 마시는 것을 보고 차량 내에서 음료를 마셔서는 안 된다는 내용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착오가 생긴 듯 합니다. 다. 아울러 우리 시 시내버스는 일회용 컵에 담긴 뜨거운 음료나 얼음 등 음식물, 일회용 컵에 담긴 치킨, 떡볶이 등 음식물, 여러 개의 일회용 컵을 운반하는 용기 등에 담긴 음식물, 뚜겅이 없거나 빨대가 꽂힌 캔, 플라스틱 병 등에 담긴 음식물 등 가벼운 충격으로 인해 내용물이 밖으로 흐르거나 셀 수 있는 음식물을 소지하고 탑승하는 승객은 운전자가 운송을 거부 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라. 이에 운전자가 음료관련하여 승객에게 안내할 때 친절 안내 및 응대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당부 하였습니다. 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지 못하여 죄송하게 생각하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버스정책과 운행관리팀 강은정(02 2133 229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내버스 이용 시 음료관련 불편을 겪으신 점 다시 한 번 죄송하게 생각하며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담당자 강은정 운행관리팀장 양윤희 버스정책과장 06/25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9214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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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안운수 105번 노선버스 음료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19214 생산일자 2019-06-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은정 관리번호 D00000372357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