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센터 "집중신고기간" 관련 안내 및 전화연결 협조요청 1. 공정경제담당관-12526호(2019.06.24.)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는 를 근절하기 위하여 을 2019.7.1. ~ 2019.7.31.까지 운영하고자 합니다. 3. 위와 관련, 시민들의 신고 편의를 위하여 피해 신고채널을 120번하고자 하오니 4. 가 있는 경우 우리부서 피해 접수번호(02-2133-5154, 5152, 5376)로 연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집중신고기간 운영개요 > ○ 신고기간 : ’19. 7. 1. ~ ’19. 7. 31. ○ 신고방법 : 전화접수 ※ ☏120(서울), 031-120(경기), 032-120(인천) ○ 운영방법 : 신고접수 → 피해구제 상담 → 사후조치(조정, 조사·수사의뢰 등)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시민봉사담당관,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주무관 신태철 공정경제정책팀장 代장윤모 공정경제담당관 06/25 민수홍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12541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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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95922
본청
공정경제담당관-12541
D0000037238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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