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보건의료정책과입니다. 제출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인께서 동부병원에 여러차례 민원을 제출 하신것에 대하여 병원과 자치구 보건소에 사실관계를 확인 한 바, 동부병원 내 "불만고충 처리지침"에 의거 민원 처리중에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치료 과정에 대하여 민원인께 충분히 이해 될 수 있도록 설명 드리지 못한점과 친절하지 못해 마음에 불편을 드렸던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향후 친절교육 강화 등으로 더 이상 이와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병원에 주의를 촉구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규정에 따라 처리하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귀한 의견 주심에 감사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보건의료정책과(☎02-2133-751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신미경 시립병원운영팀장 이병철 보건의료정책과장 06/24 박유미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1993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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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95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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