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수도사업소 CU1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 해소 급수불편 민원을 신청한 아래 수용가에 대하여 처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관리번호 029734695 고객접수번호 0992019035960 수용가명 서울특별시금천구 민원신청일 2019.06.21. 수용가주소 서울특별시 신청인 신청인연락처 계량기구경 15mm 업종 일반용(30) 최초개전일자 1985.09.18. 기물번호 b1800028844 현장방문일시 16시 00분 현장출동자 조승수 입회자 조승수 수용가와의관계 급수불편유형 소음(맨홀)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맨홀담당 주무관에게 민원내용을 전달하였고, 다음주 안에 조속히 처리하기로 함 끝. ★주무관 조승수 주무관 류태현 급수운영과장 06/21 이성환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11775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전화 02-3146-4546 /전송 0504-204-2422 / haan810@seoul.go.kr / 부분공개(6)
18080757
20210929100949
본청
급수운영과-11775
D000003711990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