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필수구급장비 13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용산소방서 수신 서빙고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필수구급장비 13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1. 재난대응과-5779(2019.3.12.)호『2019년 필수구급장비 보강 사업에 따른 구매의뢰』와 관련입니다. 2. 2019년도 필수구급장비 보강사업과 관련 납품예정에 따른 검사(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구조장비 검사(수)전담반원은 규격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용산소방서는 구조장비 납품검사(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장소 및 검수시 필요장비를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사(수) ○ 검사(수) 일시 : 2019.6.19.(수) 10:00 ~ 14:00 ○ 검사(수) 장소 : 용산소방서 ○ 검사(수) 반원 - 재난대응과 구급관리팀장 - 재난대응과 구급기획담당 - 용산소방서 서빙고119안전센터 - 양천소방서 신월119안전센터 - 강남소방서 영동119안전센터 - 용산소방서 서빙고119안전센터 - 도봉소방서 도봉119안전센터 ○ 입회자 - 재난대응과 구급관리 신성현 나. 장비배정 및 규격조사반 관리카드 작성 등 인수부서 검사(수) ○ 검수준비 및 배정일시 : 2019.6.19.(수) 10:00 ~ 18:00 ○ 납품업체 : ○ 품명 및 수량 : 분할납품 백밸브 마스크 등 13종 795점 - 2종 93점(고급형심장충격기(졸), 전동식의료용흡인기) 2차 납품 예정 ○ 배정방법 및 배정관서 : 업체 순회배정【붙임2참조】 ○ 검사(수) : 배정받은 기관 부서장은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검사(수) 하시기 바랍니다. 3. 행정사항 ? 검사반원은 비번자 초과근무인정 및 주간자 출장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급장비 인수증(양식) 1부. 2. 각서 배정현황 1부. 3. 구급장비 물품검사(수)납품 체크리스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구은실 구급팀장 신진산 재난관리과장 전결 06/20 강신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992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793-2273 /전송 02-749-1977 / kkes81@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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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급장비 인수증(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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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도 필수구급장비 배정.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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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급장비 물품검수 체크리스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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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필수구급장비 13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용산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3992 생산일자 2019-06-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구은실 (02-793-2273) 관리번호 D0000037106776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구급장비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