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재난본부에서 구매한「필수구급장비 12종 41점」배정 의뢰 1. 재난대응과-14252(2019.6.18.)호 『필수구급장비 13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서울소방재난본부에서 구매한 구급대 및 펌뷸런스 『필수구급장비 12종 41점』을 배정 하오니 배정받는 부서장은 물품인수 · 검수 및 사용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품 명 : 백밸브마스크 등 12종 41점(붙임1. 참조) 나. 배정일시 : 2019. 6. 21.(금) 오후 다.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감염관리실 앞 라.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봉천 · 신림 · 난곡119안전센터(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인수물품에 대한 규격서에 의거 이상유무를 확인후 검수하시고 인수증을 3일 이내 구급팀으로 공문 제출. 나. 장비회계팀은 선택구급장비 12종 41점의 장비 납품에 따른 배정의뢰를 하오니 장비 배정 및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장비품명 및 배정부서 1부. 2. 장비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소방행정과장 담당자 최영철 구급팀장 代이종윤 재난관리과장 06/20 왕상욱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86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
18068191
20210929101228
본청
재난관리과-3861
D00000371028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