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교통불편신고 민원조사결과 통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택시물류과장 (경유) 제목 120 교통불편신고 민원조사결과 통보 120 교통불편신고 민원조사결과를 통보하오니 추가 보완조사, 심의위원회 상정, 처리기간 준수 등 행정처분 절차를 이행하여 주시고, 처분시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엄정하게 처분 후 그 결과를 운수사업관리시스템에 신속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 민원조사결과 이첩 연번 접수번호 신고인 위반내용 위반일시 차량번호 업체명 1 2019-010246 승차거부 2019.05.29. 20:34 2 2019-010393 승차거부 2019.06.02. 18:22 3 2019-010329 도중하차 2019.06.01. 08:40 4 2019-010769 도중하차 2019.06.08. 19:25 5 2019-010735 승차거부 2019.06.05. 16:22 6 2019-010816 부당요금징수 2019.06.07. 17:51 붙임 : 1. 교통불편 민원조사서 6부. 2. 교통민원 접수전 6부. 3. 의견진술서 6부. 4. 타코(종합운행내역 및 영업일보) 3부. 5. 택시운행정보 열람 및 활용동의서 2부. 끝. 교통지도과장 주무관 하태영 교통불편신고조사팀장 代신하춘 교통지도과장 06/20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542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2층 교통지도과 (서소문동) / 전화 02-2133-4603 /전송 2133-4606 / tyha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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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교통불편신고 민원조사결과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15429 생산일자 2019-06-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하태영 (02-2133-4603) 관리번호 D0000037104602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행정 > 불법주정차단속 > 교통불편신고조사및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