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환경의 날 맞이 2019 Go! Green Campus퍼포먼스 외국어 홈페이지 및 SNS 홍보 계획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5523 결재일자 2019.6.2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마케팅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조현아 김영창 06/20 김동경 환경의 날 맞이 ‘2019 Go! Green Campus퍼포먼스’ 외국어 홈페이지 및 SNS채널 홍보계획 2019. 06.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환경의 날 맞이 '2019 Go! Green Campus 퍼포먼스' 외국어 홈페이지 및 SNS채널 홍보계획 Ⅰ 추진 개요 ○ 홍 보 명 : 환경의 날 맞이 ‘2019 Go! Green Campous’ ○ 사업기간 : ’19. 6. 4(화) ○ 홍보일시 : ’19. 6. 5(수)~ Ⅱ 홍보계획 ○ 홍보컨셉 : 서울광장 지금은 ○ 홍보내용 : 지구 평균기온상승 1.5℃ 이하 목표 이행을 위한 그린캠퍼스 구축 및 실현을 촉구를 위한 '2019 Go! Green Campus 퍼포먼스’ 서울광장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영상을 SNS로 홍보 ○ 홍보방법 : 市 외국어 홈페이지(5개) 및 SNS 채널(7개 채널) 외국어 전문뉴스 채널(아리랑): 서울 영어방송뉴스 제작 【홍 보 내 용(홈페이지 및 SNS채널) 】 ○ 퍼포먼스 영상 게재 ○ 서울시와 국제환경단체 '대자연'은 6월 4일 서울광장(서울시청앞 잔디광장)에서 환경의 날 맞이 '2019 Go! Green Campus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 2019 Go! Green Campus 퍼포먼스'에는 지구 평균기온상승 1.5℃ 이하 목표 이행을 위한 그린캠퍼스 구축 및 실현을 촉구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 참여자들은 서울 소재 대학 로고와 노란 우산으로 1.5℃ 문구를 완성하며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실천을 강조했다. ※ 제48차 IPCC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 총회가 2100년까지 지구 평균 온도 상승폭을 1.5도 이내로 제한하는 방향과 온난화 영향등 정책 결정자를 위한 특별보고서요약본(SPM)를 만장일치로 승인 Ⅲ 기대효과 ○ 넌버벌 퍼포먼스를 통해 전 세계에 환경문제의 경종을 울리는 퍼포먼스로 세계환경 중심도시로의 서울의 이미지 부각 ○ 홈페이지·SNS 채널 방문자 등 유입증대를 통한 글로벌 도시 브랜드 이미지 제고 ※ 영어권 기준 : 홈페이지 방문자(500명), SNS (8,000명)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환경의 날 맞이 2019 Go! Green Campus퍼포먼스 외국어 홈페이지 및 SNS 홍보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5523 생산일자 2019-06-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현아 관리번호 D0000037109077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서울브랜드강화 > 외국어매체활용시정홍보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