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고객센터 인원산정 관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고객센터 인원산정 관련 안녕하십니까? 도시가스의 안전한 공급과 가스사용자의 불편 해소에 노력하시는 귀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도시가스 고객센터의 서비스질 향상과 숙련된 종사자의 안정적인 근무를 위해 2014년도부터 고객센터에 지급되는 수수료를 별도로 산정하여 도시가스 요금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요금에 반영되는 고객센터 수수료는 도시가스 사업과 관련된 업무에서 발생되는 비용이며 서울시에서는 산정된 수수료 전액이 고객센터에 지급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고객센터 종사자 여러분의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2017년부터 서울시 생활임금을 적용하여 실질적인 임금상승을 유도하고 있으며 매년 각 도시가스회사 고객센터의 실질적인 인원 수 보다 많은 수의 인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자의 인원 감축운영에 대해서는 서울지방 고용노동청을 통해 원만한 해결점을 찾으시기 바라며 도시가스 요금 및 고객센터 지급수수료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시 녹색에너지과(02-2133-3712)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경식 에너지관리팀장 김광숙 녹색에너지과장 06/19 김훤기 협조자 시행 녹색에너지과-1555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11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3712 /전송 02-2133-1020 / sikk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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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고객센터 인원산정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녹색에너지과
문서번호 녹색에너지과-15559 생산일자 2019-06-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식 (02-2133-3712) 관리번호 D0000037098447
분류정보 환경 > 에너지관리 > 가스관련사무 > 도시가스공급 > 도시가스공급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