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불용물품 관리전환 소요조회 1.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불용 및 처분 계획(시민봉사담당관-14756, 2019.6.1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보유하고 있는 물품에 대하여 관리전환 소요를 조회하오니, 소요 희망 기관(부서)에서는 2019년 6월 21일(금)까지 관리전환 요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한 내 요청이 없을 경우에는 해당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하겠습니다. 붙임 불용대상 목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2,서구1-25,서사01-42,서상수1-40,서실01-04,서울시출연기관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6/19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962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5)
18059756
2021092910152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4962
D0000037099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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