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하절기 안전점검 결과 행정업무지원시스템 입력 요청 1. 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자원과-3354(2019.6.13.)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하절기 안전점검 결과는 6.28.(금)까지 ‘행정업무지원시스템’상 필요한 조치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붙임1. 조치방법 참조), ※ 시스템 입력관련 문의 : 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지원과 차지영 주무관(044-202-3255) 3. 안전점검 결과에 대한 ‘시설정보시스템’ 및 ‘행정업무지원시스템’ 입력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에 대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Q1. 시설정보시스템과 행정업무지원시스템은 어떻게 다른지? A1. 시설정보시스템은 시설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이며 행정업무지원시시템은 시군구 담당자가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Q2. 시설정보시스템 입력기한 연장은 안되는지? A2. 시설정보시스템은 시설에서 자체점검한 결과를 입력하는 시스템으로, 자체 점검기간이 5월 28일에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지자체 현장점검이 진행 중이므로 기한연장은 불가합니다. Q3. 시설에서 기한 내에 자체점검 결과를 입력하지 못했을 경우 조치사항은? A3. 시설에서 자체점검한 결과는 시군구에 공문으로 보고토록 하고, 시군구 담당자는 행정업무지원시스템을 통해 해당 시설에 대한 점검결과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해당시설에 대한 현장점검 계획이 있을 경우에는 시설 자체점검 결과가 아닌 현장점검 결과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붙 임 : 1. 안전점검 결과보고 관련 행정업무지원시스템 조치 방법 1부. 2. 안전점검 결과 행정업무지원시스템 입력독려 공문(보건복지부)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노인복지관 소관부서) 주무관 장성진 인생이모작시설팀장 이규호 인생이모작지원과장 06/18 윤재삼 협조자 시행 인생이모작지원과-768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3층 인생이모작지원과 (태평로1가) / 전화 02-3153-7809 /전송 02-3153-0863 / / 대시민공개
18045106
20210929101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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