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교육대외협력과장 (경유) 제목 계약 체결 통보(1학습실 수강용 탁자 조달구매_3자단가) 1. 물품매입요구서(교육대외협력과-834, 2019.5.30.)와 관련입니다. 2. 귀 부서에서 계약 의뢰한 사업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이 체결되었기에 납품기한 내 납품검사원을 제출토록하여 지연배상금이 부과되는 일이 없도록 업체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1학습실 수강용 탁자 조달구매_3자단가 나. 계약금액 : 금4,966,000원(금사백구십육만육천원) (※ 조달수수료 26,810원 별도) 다. 계약상대자 : 서울지방조달청 라.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마. 납품내역 납품업체 대표자 품명 수량 계약일 납품기한 (주)월드퍼니처 강석진 수강용 탁자 13 2019.6.7. 2019.7.7. 붙임 : 1. 물품조달요청응답서 각 1부. 2. 분할납품요구통지서 각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김영수 총무과장 06/17 김춘섭 협조자 시행 총무과-6409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2133-6616 /전송 02-2133-0818 / sue0903@seoul.go.kr / 대시민공개
18044205
20210929101753
본청
총무과-6409
D00000370772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