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행정장비 구매 계획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2129 결재일자 2019.6.1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황은주 김효선 代김효선 06/14 박병권 협 조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행정장비 구매 계획 2019. 6.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행정장비 구매 계획 우리사업소 사무실내 사무가구 등을 구매하여 직원들에게 양질의 근무환경을 제공하여 업무효율을 높이고자 함. 1 구매개요 ? 모델명 및 구매수량 ? 전자복사기 - 모 델 명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주식회사, Cannon, TH/image RUNNER ADVANCE - 구매수량 : 1대(다수공급자계약) - 식별번호 : 23234324 ? 사 물 함 - 모 델 명 : 위노스, WIL002BP, 8005402000mm - 구매수량 : 2대(다수공급자계약) - 식별번호 : 22218630 ? 사 물 함 - 모 델 명 : ㈜하나로오에이퍼니처, HOA-LK4002, 4005501900mm - 구매수량 : 2대(3자단가계약) - 식별번호 : 22700410 ? 작업용 의자 - 모 델 명 : ㈜듀오백, DB-010S, 5105001100~1180mm - 구매수량 : 1대(다수공급자계약) - 식별번호 : 21506346 ? 캐 비 닛 - 모 델 명 : 위노스, WP2000CA, 8004101904mm - 구매수량 : 4대(3자단가계약) - 식별번호 : 23248174 ? 문서제본기 - 모 델 명 : 카피어랜드(주), CS technology, TW/WireMac COMBO, 링/와이어3:1겸용제본기 - 구매수량 : 1대(다수공급자계약) 2 구매방법 ? 구매방법 : 조달구매 및 일반구매 ? 소요예산 : 8,693,970원 구 분 단 가 수량 계 제품가격 조달수수료 계 11 8,693,970 8,653,200 40,770 전자복사기 조달구매 4,180,000 1 4,202,570 4,180,000 22,570 일반구매(카세트추가) 1,100,000 1 1,100,000 1,100,000 - 사물함(위노스) 380,000 2 764,100 760,000 4,100 사물함(하나로오에이퍼니처) 261,600 2 526,020 523,200 2,820 작업용의자(듀오백) 291,000 1 292,570 291,000 1,570 캐비닛(위노스) 271,000 4 1,089,850 1,084,000 5,850 문서제본기(카피어랜드) 715,000 1 718,860 715,000 3,860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405-01) 3 행정사항 ? 설치방법 : 계약업체 현장 설치 후 납품검사 ? 검사완료 후 물품관리시스템 전산 등록 붙임 : 제품사양서 각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29.1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물품매입요구내역서.xlsx

    비공개 문서

  • 조달구매(물품구매내역).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행정장비 구매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2129 생산일자 2019-06-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은주 (02-3146-3213) 관리번호 D0000036965888
분류정보 세금재정 > 일반행정지원 > 회계 > 계약관리 > 상수도물품계약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