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용 관창 배정 및 인수증 제출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436(2019. 1. 18.)호「76.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19년 구매요구 장비 수요 조사 알림(영등포)」 나. 市 안전지원과-12022(2019. 6. 3.)호「소방용 관창 8종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소방용 관창을 아래와 같이 배정 하고자 하니 해당 부서장은 장비 수령 및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라며, 행정정보시스템에 물품 등록 및 인수증(스캔 첨부)을 2019. 6. 19.(수)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2019. 6. 14.(금) 나.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내역: 관창 3종 5점 부 서 품 명 규 격 수 량 현장대응단 피스톨관창 65A 2 대림119안전센터 1 신길119안전센터 폼관창 65A 1 40A 1 붙임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서용보 대응총괄팀장 현동욱 재난관리과장 06/14 김대선 협조자 담당자 안현수 시행 재난관리과-4263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영등포동4가) / 전화 02-6981-7041 /전송 02-6981-7046 / / 대시민공개
18026798
20210929102658
본청
재난관리과-4263
D00000369636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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