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기충전기 신규설치에 따른 사용개시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1067(2019.5.20.)호『호흡용 공기충전기(24대) 계약체결 및 설치 일정 알림』 나. 환경과-17616(2019.5.17.)호『고압가스 제조 변경신고 처리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신규 공기충전기 교체에 따른 변경신고 및 한국가스안전공사 점검일정이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사용개시를 알리니 해당 부서는 업무에 참고하시 바랍니다. 가. 교체일자 : 2019. 5. 24.(금) 나. 대 상 : 현장대응단 및 홍은119안전센터 공기충전기 라. 설치업체 : 마. 변경신고 : 2019. 5. 17.(금)-서대문구청 환경과(붙임) 2019. 6. 3.(월) ~ 6. 7.(금)-한국가스안전공서 서울서부지사 3. 행정사항 ○ 해당부서장(담당자)은 가스안전공사 육안 점검일을 기점으로 사용개시하고, 증명서는 추후 공지 예정이며, 공기충전기 신규설치에 따른 각종 점검부 등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고압가스 제조 변경신고 처리 알림 1부. 2. 신고 증명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홍은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경오 장비회계팀장 박충규 소방행정과장 06/13 김명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552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2119 /전송 02-3141-2919 / kyeong_o@seoul.go.kr / 부분공개(5)
18022608
20210929102922
본청
소방행정과-6552
D0000036958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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