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본청 및 사업소 부서별 보유 법인카드 정비 안내(필독) 1. 2019.6월부터 제로페이 사용 의무화로 업무추진비 중 (다과 등 물품구매비를 제외한) 접대성 경비는 원칙적으로 기존 법인카드 대신 제로페이로 대체 집행됨에 따라 2. 결제수단 관리 효율화를 위해 부서별 법인카드 정비기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본청·본부·사업소 전 부서에서는 부서 보유 법인카드 수가 기준에 따라 정비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서별 법인카드 정비 기준 및 방법 > ○ 정비기준 : 부서별 2개 보유(과장, 일상경비담당자분) - 부서별로 카드사용 한도가 큰 2개 카드만 남겨두고, 사용한도가 동일한 경우에는 일련번호가 빠른 순으로 2개 카드 존치 ▶ 부서별 결제 전용카드(우편요금, 주유, 하이패스 등)는 금번 정비대상에서 제외 ○ 기준적용 예외 사례 - 본청 실·국·본부 주무부서 등의 경우 3급이상 국장, 보좌관 수에 따른 추가 보유 가능 - 기타 부서별 카드 보유가 추가로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정비방법 : 재무과에서 카드사와 협의하여 일괄 정리 ○ 정비기간 : ’19.6.17.(월) ~ 7.12.(금) ○ 행정사항 - 본청·사업소 전 부서의 일상경비담당자는 부서별 3개 카드 이상 필요시에는 사유 기재 후 ’19.7.5.(금)까지 재무과로 공문요청 붙 임 본청 및 사업소 법인카드 정비계획 방침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2,서사01-42,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40,서소1-24(24개소방서),서실01-04,서울특별시 의회사무처장(의정담당관) 주무관 목기료 지출팀장 남기현 재무과장 06/13 변서영 협조자 시행 재무과-3121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www.seoul.go.kr 전화 2133-3228 /전송 2133-1029 / krmok@seoul.go.kr / 부분공개(5) 정보의 개방과 공유로 일자리는 늘고 생활은 편리해집니다
18015868
20210929102922
본청
재무과-31217
D00000369594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