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산악구조장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 계약 계획보고 1. 산악구조대-1513(2019.5.24.)호 “2019년 산악구조장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 계약의뢰”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산악구조장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 ”의 계약 계획을 아래와같이 보고 합니다. 가. 사 업 명: 2019년 산악구조장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 나. 소요금액: 다. 예산과목: 라. 계약방법: 마. 관련법령: 바. 납품기한 : 아.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자 사업자등록번호 소재지 연락처 붙임 1. 물품계약서 1부. 2.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1부. 3.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5. 수의계약 각서 1부. 끝. 담당자 박기현 장비회계팀장 황의동 행정지원과장 代윤진욱 119특수구조단장 06/12 이창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8678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3층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 전화 02)3706-1916 /전송 02-3706-1919 / pkh91@seoul.go.kr / 부분공개(6)
18014590
20210929102922
본청
행정지원과-8678
D000003695060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