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민원 답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민원 답변 박정임 고객님 안녕하세요? 서울대공원 김홍규 주무관입니다. 고객님께서 “서울동물원 코끼리열차 이용 불편 신고”란 제목으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대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대공원 내 편익(판매)시설은 최고가 입찰을 통하여 낙찰된 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신고하신 서울대공원 코끼리열차의 휠체어 탑승은 전기로 작동하는 휠체어리프트를 이용하여 열차 1번칸에 탑승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확인한 결과로는 전기장치가 옥외에 있어 고객 안전상의 문제로 비가 올때는 탑승중지하는 내부규칙을 정해서 운영 중이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다만 안내직원의 충분한 안내가 못되서 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직원교육을 철저히 시키겠다는 약속을 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 서울대공원과 운영업체에서는 비가와도 장애인 휠체어 탑승이 가능토록 검토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다시한번 서울대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홍규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06/11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3262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3 /전송 02-500-7990 / dongmi@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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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3262 생산일자 2019-06-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홍규 (02-500-7313) 관리번호 D000003693781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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