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민원 답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민원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서울대공원 푸드코트 비위생 및 가격 폭리”란 제목으로 개선 요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대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 나들이에 불편을 드려 진심을 다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저희 대공원의 위생에 대한 부분은 과천시청 위생과에서 정기 위생점검을 반기별(3월, 9월)로 실시하고 있으며, 수시 위생점검도 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공원에서도 음식점을 포함한 판매시설에 대해 위생 및 안전에 대한 부분을 상시적으로 점검 지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방 위생관리 문제는 대공원에서 편익(판매)시설 관계자에 대한 식중독 예방교육 등 서비스 교육을 통하여 지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비 품질부분의 가격적인 측면은 최고가 입찰을 통한 낙찰된 업체의 높은 임대료와 매년 동물원 이용객 감소 등의 사유로 판매시설의 영업부진으로 이어져 한계가 있는 듯합니다. 이 부분은 저희 대공원에서도 고민하고 있는 사항으로 감정평가 시 평가액을 최대한 낮추는 등 다양한 검토를 통해 방문객들이 좀 더 부담없는 가격으로 동물원을 관람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다시한번 서울대공원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홍규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06/11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3265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3 /전송 02-500-7990 / dongmi@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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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3265 생산일자 2019-06-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홍규 (02-500-7313) 관리번호 D00000369378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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