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동물원 매표소 입장관련 민원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동물원 매표소 입장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서울대공원 운영과 임명언 인사드립니다. 서울대공원 업무에 도움이 되는 선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의견을 주신내용이 서울동물원을 이용시 장애인이나 65세 이상 어르신들의 무료입장을 위해서는 줄을 서지않고 지하철처럼 주민등록증이나 복지카드 인식을 하여 빠른 입장을 요청 하셨습니다. 이에대해 어르신들의 신속한 입장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운영하지 못한점 정중하게 사과 드리며 선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입장객 지연시에는 어르신 입장권을 우선 발급하여 신분증 확인후 즉시 입장할수 있도록 시행 하겠습니다. 당지 입장권 발권은 공원에서 필요한 입장객의 유형이나 관람 인원을 파악하는 업무 등으로 부득이 무료 입장권을 발권해야 됨을 양지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러한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서울동물원은 34년된 노후 시설을 전면 재 정비하는 사업을 금년 시행 예정에 있으며, 이 사업이 완성되면 선생님께서 의견주신 내용을 상당부분 해소할것으로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선생님의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임명언 운영과장 06/07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3130 ( ) 접수 ( ) 우 05540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 광장로 102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023 /전송 02-500-7019 / oin50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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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동물원 매표소 입장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3130 생산일자 2019-06-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명언 (02-500-7023) 관리번호 D00000368165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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