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국민신문고]서울시 공무원 불친절에 따른 방문에 대해 해결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국민신문고]서울시 공무원 불친절에 따른 방문에 대해 해결 요청) 안녕하십니까? 항상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당직근무자의 민원 안내 등으로 인해 귀하께서 불쾌감을 느끼셨다니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시청 당직근무자가 전화민원 응대 등을 성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당직근무자의 준수사항을 강조하여 교육 및 관리 감독하겠습니다. 아울러 당직실 운영에 따른 안내가 친절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부분에 대하여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리며, 댁내에 늘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근희 청사운영1팀장 백광진 총무과장 06/10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1802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5632 /전송 (02)2133-0771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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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답변([국민신문고]서울시 공무원 불친절에 따른 방문에 대해 해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8023 생산일자 2019-06-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근희 (2133-5632) 관리번호 D00000369245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당직관리 > 당직근무제도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