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국민신문고]서울시 공무원 불친절에 따른 방문에 대해 해결 요청) 안녕하십니까? 항상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당직근무자의 민원 안내 등으로 인해 귀하께서 불쾌감을 느끼셨다니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시청 당직근무자가 전화민원 응대 등을 성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당직근무자의 준수사항을 강조하여 교육 및 관리 감독하겠습니다. 아울러 당직실 운영에 따른 안내가 친절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부분에 대하여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리며, 댁내에 늘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근희 청사운영1팀장 백광진 총무과장 06/10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1802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5632 /전송 (02)2133-0771 / / 부분공개(6)
17996233
20210929103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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