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구급 위생 소모품 배정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41(2019.01.30.)호 「2019년도 구급팀 예산집행 추진계획 보고(알림)」 나. 재난관리과-2456(2019.04.11.)호 「2019년 구급 위생 소모품 구매 계획」 다. 소방행정과-4862(2019.04.30.)호 「2019년 구급 위생 소모품 구매 계약 체결 알림」 라. 재난관리과-3534(2019.05.24.)호 「물품검수조서-구급 위생 소모품 구매」 마. 재난관리과-3744(2019.05.31.)호 「2019년 구급 위생 소모품 구매 완료 보고」 2. 2019년 구급 위생 소모품 배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현장대응단장 및 각 안전센터장은 자체 검수 후 물품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19. 6. 10.(월) 09:00~ 나. 배부장소 : 본서 감염관리실 다. 배정내역 : 【붙임 1】 참조 3. 행정사항 가. 2019. 6. 13.(금)까지 인수증 공문 제출, 청구 및 출급증 구급팀 제출 나. 구급대원은 물품 검수 후 관리 철저 붙임 1. 2019년 구급 위생 소모품 배정 내역 1부. 2. 인수증 1부. 3. 청구 및 출급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동관 구급팀장 代이경란 재난관리과장 06/10 정진항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91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6946-0172 /전송 02-6946-0154 / ehdrhks35@seoul.go.kr / 부분공개(5)
17991045
20210929103725
본청
재난관리과-3917
D00000369256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