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현장대응단 대기실 공사 입찰공고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5784(2019.4.24.)“현장대응단 출동 대기실 개선계획” 나.서울시기술심사담당관-8363(2019.4.26.)“제944차 기술용역타당성심사 결과 통보” 다. 소방행정과-6057(2019.4.30.)“현장대응단 대기실 공사 설계용역 전자수의시담 계획” 라. 소방행정과-6485(2019.5.9.)“강남소방서 현장대응단 대기실 공사 설계용역 계약 결과 보고” 2.대응능력 향상 및 재난출동 준비를 위한 현장대응단 대기실 공사 입찰공고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사 업 명 : 현장대응단 대기실 공사 나. 기 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다. 사업예산 : 금58,404,500원(금오천팔백사십만사천오백원) 라.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소방관서 시설물 유지 보수/시설비(401-01) 마. 계약방법 : 나라장터를 통해 2인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 받아 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와 계약 공고기간 2019. 6. 10(월) ~ 6. 17(월)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19. 6. 14(금) 12:00 ~ 6. 17(월) 12:00 개찰일시 2019. 6. 17(월) 13: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강남소방서 입찰집행관 PC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바. 공고 및 개찰정보 붙임 1. 입찰공고문 1부. 2. 공사시방서 1부. 3. 공사내역서 1부. 4. 입찰유의서 1부. 5. 공사계약 일반조건 1부. 6. 공사계약 특수조건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 1부. 9. 계약 발주단계 체크리스트 1부. 10.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투 1부.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12. 무방문 온라인 대금지급제 시행 안내 1부. 끝. 담당자 전윤재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최홍균 소방서장 06/10 김윤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925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소방행정과 (삼성동) / 전화 02)6981-7421 /전송 02)566-5695 / arodri@seoul.go.kr / 부분공개(5)
17987463
20210929103725
본청
소방행정과-7925
D0000036921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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