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출동지령시스템 오류에 따른 구급출동경로 협의회 개최 알림 1. 재난관리과-2969(2019.5.13.)호 『87. 출동지령시스템 오류에 따른 개선사항 요청』과 관련입니다. 2. 현재 출동지령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서울시민들을 위한 골든타임 확보, 신속하고 안전한 구급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어 구급출동경로 및 출동구급대 관련 협의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해당 부서장은 협의회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2019. 6. 13.(목) 14:00 ~ 나. 장 소: 관악소방서 2층 소회의실 다. 해당부서: 현장대응단, 봉천 및 난곡119안전센터 라. 참 석 자 - 필 수: 현장대응단장 및 센터장, 주간 선임 구급대원 - 방재센터 전산통신과 담당자 및 본부 구급관리팀 담당자 붙 임: 1. 87. 출동지령시스템 오류에 따른 개선사항 요청 공문 및 첨부파일 3부. 2. 출동지령시스템 오류에 따른 개선 요청 전산통신과 회신 문서 3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영철 구급팀장 장동화 재난관리과장 06/10 왕상욱 협조자 119안전센터장 남기범 119안전센터장 이성욱 현장대응단장 민원석 시행 재난관리과-364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
17986602
20210929103725
본청
재난관리과-3642
D00000369216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