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접수민원 처리(접수번호 : ) 안녕하세요, 님! 먼저 시민님이 제안 하신 건에 대한 처리과정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는‘정책에 대한 제안을 하셨습니다. 시민님께서 제안하신 건은 검토 부서간 협의·조정, 조직 개편 등으로 인해 답변이 지체되었고, 이에 市 사회혁신담당관에서는 을 드렸습니다. 우리시에서는 국민신문고(국민제안) 미답변 건에 대해 내용을 보완하여 관련부서 재검토를 의뢰하고자 지난 4월부터 일제정비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는 답변회피 의도로 기 답변이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하셨으나, 저희는 제안하신 내용을 보완하여 재검토를 추진하고자 답변을 드린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서울시에서는 시민님들의 제안은 모두가 소중한 것으로 중요하게 처리하고 있으며, 항상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정책에 대한 고견을 주시는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무관 김성관 혁신기획팀장 이현주 사회혁신담당관 06/04 김명주 협조자 시행 사회혁신담당관-658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303 /전송 02-2133-0744 / vivid23@seoul.go.kr / 부분공개(6)
17961728
20210929104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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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혁신담당관-6582
D0000036792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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