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결 재 주무관 행정지원과장 강수경 06/04 박성주 명에 의하여 누수감액신청과 관련하여 누수현장 확인차)를 출장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2019. 6. 4. 복 명 내 용 출장일시 2019. 6. 4. 건 명 내 용 수전현황 2. 사용량 현황(㎥) 3. 조사내용 - 위 수용가는 교내 시설의 누수로 인해 3~4월분 상하수도 요금이 전년 동월 납기분에 비하여 과다하게 부과되어 누수 시설의 보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 감면을 신청하여 확인한결과 본관 1층 여자화장실 양변기 배관 배관 연결부위, 화장실센서 불량으로 업체에 의뢰함. - ’19.2.18.일 신화철물 의뢰후 배관교체 하였음. 4. 조사자 의견 - 상기 수전에 대한 현장조사 결과, 조례 위반사항 및 자체 사용량 증가사실을 발견할수 없었으며, 구경 40 누수로 인한 사용량 격증으로 판단되며 수용가 측에서 누수수리후 감면신청에 필요한 입증서류를 제출함에 따라 서울특별시 수도조례 제26조 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28조 에 의거 누수감액 처리하고자 합니다. ※ 첨부: 증빙서류 1부. 끝.
17956804
20210929105104
본청
행정지원과-9134
D0000036789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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