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선버스 배차시간 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 서울 시 버스정책과입니다. 우리 시 시내버스 이용 중 배차 시간 지연으로 인하여 불편을 느끼신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의 민원내용은 내용으로 이해 하였습니다. 께서 국민 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1AA-1905-61085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해당 운수회사인 달하여 사실확인 결과 배차간격은 평일은 4~11분이고 토요일은 5~12분이며 공휴일은 6~13분으로 운행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나. 의 민원 내용에는 주말 정확한 시간대가 없으므로 정확한 사실 확인은 어려우나 토요일인 경우 매주 도심 집회 및 행진(서울역, 숭례문, 퇴계로, 시청 등) 등으로 인하여 교통정체 및 혼잡으로 배차간격 지연이 발생되고 있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또한 시내버스 이용 승객을 위하여 배차간격에 대한 운전자 교육을 회사측에 거듭 요청하여 운전자 교육을 철저히 하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민원에 대한 만족스런 답변이 되지 못하여 죄송하오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버스정책과 운행관리팀 강은정(02 2133 229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토록 하겠습니다. 시내버스 이용 시 배차시간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 다시 한 번 죄송하게 생각하며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빈다. 감사합니다. 끝. 담당자 강은정 운행관리팀장 양윤희 버스정책과장 06/03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6957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7950262
20210929105104
본청
버스정책과-16957
D0000036774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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