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723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221 당산동 6가 98-1 (당산동) 전화: (02)3780-0582 전송: (02)3780-0580 양화안내센터 센터장 : 김영일 일상경비출납원 : 김용수 담당자 : 홍성실 s.shong@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양화안내센터장 등록번호 : 양화안내센터-710 홍성실 05/30 김영일 시행일자 : 2019. 5. 부분공개(6) 제 목 : 청사건물내 에어컨 수리비용 지급(양화) 협조 여름철 폭염대비 우리 안내센터건물내 식당 및 공무직 대기실 에어컨 점검결과 세척 및 수리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건물내 에어컨 수리비용 지급 나. 금 액 : 다. 수리내역 : 스탠드에어컨(식당) 디스플레이 S/W 교체, 환경공무직대기실 벽걸이에어컨 세척 및 가스주입 등 기타 라. 수리업체 : 마. 비용지급 : 채주 지정계좌로 온라인 입금 바. 예산과목 : 한강사업본부 양화안내센터,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전자세금계산서 1부. 2. 통장사본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2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수리현황 사진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9. 5. 일상경비출납원 일반회계 제목 : 청사건물내 에어컨 수리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2019. 5.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2019. 5.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2019. 5.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19. 5.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19. 5.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19. 5.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은 행 명 계좌번호 채 주 붙임 증빙자료 참조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7922629
20210929110317
본청
양화안내센터-710
D00000366553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