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침구류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709(2019.5.2.)호 「은평소방서 침구류 구매 계획」 나. 소방행정과-5710(2019.5.30.)호 「물품검사(수)조서[은평소방서 침구류 구매]」 2. 노후 침구류 전면 교체 및 직원 후생복지증진을 위한 침구류 구매에 대한 납품이 완료되었기에 다음과 같이 배정하고자 하오니, 해당 부서에서는 기일 내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구매품목 및 수량 : 침구류 77세트(이불, 패드, 베개) ○ 배정내용 [붙임1,2] 참조 나. 납품일자 : 2019.5.29.(수) 다. 배정일자 : 2019.5.30.(목) 라. 배정장소 : 각 부서 사무실 (장비회계팀 순회 배정) 3. 행정사항 가. 해당 부서에서는 배정 침구류의 이상 유무(수량, 불량품)를 확인하여 주시고, 나. 인수증을 작성하여 2019.6.3.(월)까지 소방행정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은평소방서 침구류 구매 내역 1부. 2. 인수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찬희 장비회계팀장 전다영 소방행정과장 05/30 최규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713 ( ) 접수 ( ) 우 03419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3119 /전송 02-382-1149 / lch2885@seoul.go.kr / 부분공개(6)
17921701
20210929110317
본청
소방행정과-5713
D00000366611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