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중요) 2019년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소방청 훈령 제2호) 나. 소방청 화재대응조사과-458(2019.01.17.)호 「소방활동 정보카드 서식전환 계획 통보 및 민원정보시스템상 변환 조치 요청」 다. 서울시 재난대응과-8165(2019.4.4.)호 「2019년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 계획」 라. 재난관리과―1037(2019.2.22.)호 「2019년도 소방활동자료조사 연간계획 알림」 2. 소방활동상 필요 정보를 기록한 소방활동 정보카드의 재정비를 통하여 대원의 안전한 현장활동 환경을 조성하고자 광진소방서 2019년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 비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이행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9년 4월 ~ 12월 나. 정비대상 및 횟수: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 제8조 제①항 다. 정비내용: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 제9조 제①항 붙임 1. 73.2019년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 계획 1부. 2. 2019년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 결과(서식) 1부. 3.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 1부. 4. 소방활동 자료조사 · 정보카드(신, 구 서식) 1부. 5. 2019년도 소방활동자료조사 연간계획(광진)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代경봉규 재난관리과장 04/09 김용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93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대시민공개
17917455
20210929110317
본청
재난관리과-2193
D0000035988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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