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2019 을지태극연습! 서울특별시 수신 (주)KT, (주)LG U+, (주)씨토크 (경유) 제목 120다산콜센터 통신서비스 명의 이전 신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120다산콜재단의 자체 상담정보시스템 구축·운영과 관련하여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에서 사용 중인 전화, 인터넷, 문자, 영상통화 등 각종 통신서비스의 명의 이전 및 사용료 고지서 수신처 변경을 ‘붙임’과 같이 신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명의 이전 신청 상세 내역 1부. 2. 시청트럭 회선 요금 고지서 주소 변경 내역 1부. 2. 신청서(KT, LGU+, 씨토크) 각 1부. 3. 서울특별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120다산콜재단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5/28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132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17904932
2021092911083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3132
D00000366373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