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출동력 확보를 위한 근무지정변경(2019.5.29.~5.31.) 가. 소방행정과-18504(2011.10.28.)호 “소방공무원 비번일 시간외 근무수당 지급기준안내 이첩시달” 나. 소방행정과-9354(2017.7.5.)호 “영등포소방서 교대제 근무자 소방활동 지침 알림” 다. 소방행정과-13753(2017.9.29.)호 “119행정정보시스템을 이용한 외근 초과근무 실무 운영안내” 라. 소방행정과-6204(2019.5.24.)호 “제2기 소방안전교육사 자격취득 과정 입교 알림” 2. 위와 관련 대림119안전센터 직원의 근무지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고자 합니다. 연번 근무일시 인정시간 근무자 근무내용 사고자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1 2 3 4 붙임: 근무변경내역 2부. 끝. 담당자 전광배 진압3팀장 오경근 센터장 05/28 김종호 협조자 시행 대림119안전센터-2947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212 대림119안전센터 (신길동) / 전화 02-845-1195 /전송 02-846-1194 / 42469@seoul.go.kr / 부분공개(6)
17900786
20210929110837
본청
대림119안전센터-2947
D00000366350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