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대원 안전장갑(FB-HL) 구매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소방행정과-2651(2019.3.11.)호「소방대원 장갑(진압용,일반용)희망품목 및 사이즈조사 계획 알림」 나.안전지원과-9152(2019.4.23.)호「2019년도 소방대원 안전장갑 구매방법 변경계획」 다.안전지원과-9500(2019.4.29.)호「2019년도 소방대원 안전장갑 구매를 위한 소요예산 재배정 알림」 2. 위와관련 직무(개인별)작업 환경과 활동 편의성을 고려한 장갑(일반용)보급을 위한 품평회 결과, 구매시스템 공개기간내 직접선택한 안전장갑 구매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구매개요 - 건명 : 직 - 대상 : 현장근무 직원용 나. 구매계획 - 구매예산 : - 구매업체 : ) - 결제방법 : 신용카드결제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0호, 2018. 1.1 시행) - 예산과목 : 소방화재안전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자산및물품취득비 다. 납품기한 및 장소 : 주문일로부터 60일 광진소방서 라. 검 사 자: 현장대응단 납품일 진압대원 및 서무주임(휴가자 발생시 업무대행자) 붙임 : 1. 안전장갑 예산 재배정 공문1부. 2. 안전장갑 납품조건 및 규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2부. 5. 직원선호도 조사 결과 1부. 끝. 담당자 한명수 장비회계팀장 이재호 소방행정과장 조원호 소방서장 05/28 이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880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구의동253-23) / 전화 (02)452-0797 /전송 (02)452-0080 / mounttks@seoul.go.kr / 부분공개(5)
17900721
20210929110837
본청
소방행정과-5880
D0000036639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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