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주요시정 콘텐츠 SNS 광고 추진 결과보고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5402 결재일자 2019.5.27.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채널팀장 뉴미디어담당관 정연희 김지원 05/27 이종선 주요시정 콘텐츠 SNS 광고 추진 결과보고 2019. 5. 뉴미디어담당관 주요시정 콘텐츠 SNS 광고 추진 결과보고 주요 시정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시 보유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광고를 집행하고 결과를 보고함 ?? 추진근거 ? 2019 서울시 대표 SNS 운영 계획(뉴미디어담당관-1023, 2019.1.30.) ?? 추진개요 ? 추진기간 : 2019. 3. 18. ~ 5. 19. ? 추진매체 : 시 대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 홍보소재 : 서울케어, 제로페이, 서울기록원, 서울사랑 ? 추진방법 : 시 보유 SNS 채널을 활용한 타겟 광고 추진 ? 소요예산 : 금13,200천원 ?? 추진실적 1. 서울케어-온마을돌봄 - 활용매체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 광고기간 : 3. 18. ~ 3. 31. - 광고타겟 : 서울거주자/25~60세/남녀/관심사 기반 타겟팅 - 2. 서울케어-건강돌봄 - 활용매체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 광고기간 : 4. 8. ~ 4. 19. - 광고타겟 : 서울거주자/18세 이상 전연령/남녀/관심사 기반 타겟팅 - 3. 제로페이 챗봇서비스 개시 - 활용매체 : 페이스북 - 광고기간 : 4. 23. ~ 4. 30. - 광고타겟 : 서울 및 경기 거주자, 15세 이상 전연령 / 남녀 / 관심사 기반 타겟팅 - 4. 서울사랑 200호 발간(구독 안내) - 활용매체 : 페이스북 - 광고기간 : 5. 10. ~ 5. 14. - 광고타겟 : 서울거주자 / 18세 이상 전연령 / 남녀 - 5. 서울기록원 정식 개관 - 활용매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광고기간 : 5. 13. ~ 5. 19. - 광고타겟 : 서울거주자 / 18세 이상 전연령 / 남녀 - ?? 행정사항 ? 지출금액 : 금13,200천원(부가세 포함) ?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뉴미디어 활용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소셜미디어 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강화, 소셜미디어를 통한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 채 주 : 한국언론진흥재단 ※ 「정부광고 시행에 관한 규정」제5조 및「정부광고 업무시행지침」제4조 및 제6조 ? 지출방법 : 채주 청구에 의거 세금계산서 징구 후 온라인 입금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주요시정 콘텐츠 SNS 광고 추진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5402 생산일자 2019-05-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연희 관리번호 D00000366273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공보 > 인터넷및모바일홍보관리 > 소셜미디어활용시정정보제공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