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2019 을지태극연습!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기호흡기 면체 등 4종 구매건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 1. 관련문서 가. 안전지원과-9168(2019.4.23.)호「면체 등 호흡보호장비 4종 구매 계획」 나. 소방행정과-12609(2019.5.14.)호「계약체결 안내(공기호흡기 면체 등 4종 구매)」 2. ㈜한컴산청과 1인견적 수의계약(1인 생산자)으로 체결된 공기호흡기 면체 등 4종 구매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납품검수 및 배정계획을 알려드리오니 각 소방기관은 붙임 배정내역을 참조하여 해당 장비의 인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내역 (단위:원) 물품명 분류번호 수량 단가 구매금액 비고 계 4,765 1,049,000,000 공기호흡기 면체 46 22263981 1,961 288,000 535,968,000 보조마스크 46 22263981 2,650 144,790 383,693,500 비상탈출용공기호흡기세트(15분용) 46 22990725 77 1,248,000 96,096,000 본부5, 소방서별3 (현장대응단 지휘팀3교대) 예비용기(2.2ℓ) 46 22990725 77 431,720 (원단위이하 절사) 33,242,500 나. 납품검수 : 2019. 6. 4.(화) 10:00 / 서울소방학교 다. 검수자 지정 : 본부 장비관리팀장 외 1명(장비주임) ※ 본부 일괄 검수 후 계약업체가 직접 소방서별 순회 납품 ⇒ 소방서별 장비회계팀 해당장비 인수확인 및 배정 관리 철저 라. 배정내역 : 붙임 참조 3. 행정사항 가. 물품관리시스템 자산등록 ⇒ 비상탈출용공기호흡기세트(예빙용기 포함)에 대해서만 본부 담당자 e-호조 검수 시 등록처리(예정) 나. 소방서별 해당물품에 대한 규격 및 수량, 장비 이상유무 등을 확인하고 5일 이내 붙임2 서식 참조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방서별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3. 물품계약서 1부 4. 면체 등 호흡보호장비 4종 구매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채승우 장비관리팀장 김형국 안전지원과장 05/27 박근종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11547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613 /전송 02-3706-1619 / csw119@seoul.go.kr / 부분공개(5)
17889873
20210929111121
본청
안전지원과-11547
D00000366252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