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모니터링 결과 및 개선 계획 알림 1. 본부 재난대응과-12412(2019.5.24.)호『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모니터링 결과 및 개선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구급서비스의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구급대원의 전문응급처치 능력 향상을 위해 시행된 품질관리 담당 인력 운영 모니터링 결과 및 개선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구급대는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모니터링 결과 - 6개 지표 증가, 2개 지표 전년 동일,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1.7%P 감소 나. 개선 예정 사항 - 다수사상자 발생 시 현장응급의료소 운영 미흡 개선 - 구급활동일지 작성법 평가 및 피드백 부족 개선 - 품질담당 역할 및 품질 관리 지표 이해도 부족 개선 - 품질담당의 소방서 자체 순회 교육 실시 붙임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모니터링 결과 및 개선 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경란 구급팀장 박금주 재난관리과장 05/27 정진항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55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 (번동) / 전화 02-6946-0172 /전송 02-6946-0154 / krani119@seoul.go.kr / 부분공개(5)
17888901
20210929111121
본청
재난관리과-3557
D0000036623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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