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님께서 2019. 5. 7.(화) 국민신문고에 제기하여 우리 시로 이첩된 민원에 대하여 현장 조사와 관련 자료 검토 및 관련자 면담 결과, 다음과 같이 회신합니다. 1. 「, 우리 위원회에서는 현장 조사와 관련 기관의 의견 청취를 위해 민원 발생지인 을 2019. 5. 20.(월) 방문하여 과 면담을 진행하였습니다. 2. 자료 검토 결과 3. 4. 그리고, 2019. 4. 25.(목) 국민신문고에 기 제출하여 서울시로 이첩된 2건의 민원의 응답소 처리과정을 확인 한 결과, 2019. 5. 3(금) 민원처리기한 준수를 위해 이 의 유선 답변을 응답소 시스템에 등록 후 의 결재를 통해 민원이 회신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5. 다만, 답변 당시 처리자인을 안내 한 것이며, 근무자들의 님이 요청한 직접 답변 화면을 캡쳐하여 문자로 전송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우리 위원회에서는 이와 같은 민원이 반복되지 않도록 응답소 시스템을 숙지 할 것을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에 유의하시고 님의 가정에 평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조사관 천진혁 고충민원조사1팀장 임상수 위원장 05/24 박근용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7610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7F / 전화 02-2133-3142 /전송 02-2133-1310 / / 부분공개(6)
17886428
20210929111121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7610
D0000036516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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