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님께서 2019. 5. 7.(화) 국민신문고에 제기하여 우리 시로 이첩된 민원에 대하여 현장 조사와 관련 자료 검토 및 관련자 면담 결과, 다음과 같이 회신합니다. 1. 「, 우리 위원회에서는 현장 조사와 관련 기관의 의견 청취를 위해 민원 발생지인 을 2019. 5. 20.(월) 방문하여 과 면담을 진행하였습니다. 2. 자료 검토 결과 3. 4. 그리고, 2019. 4. 25.(목) 국민신문고에 기 제출하여 서울시로 이첩된 2건의 민원의 응답소 처리과정을 확인 한 결과, 2019. 5. 3(금) 민원처리기한 준수를 위해 이 의 유선 답변을 응답소 시스템에 등록 후 의 결재를 통해 민원이 회신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5. 다만, 답변 당시 처리자인을 안내 한 것이며, 근무자들의 님이 요청한 직접 답변 화면을 캡쳐하여 문자로 전송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우리 위원회에서는 이와 같은 민원이 반복되지 않도록 응답소 시스템을 숙지 할 것을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에 유의하시고 님의 가정에 평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조사관 천진혁 고충민원조사1팀장 임상수 위원장 05/24 박근용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7610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7F / 전화 02-2133-3142 /전송 02-2133-1310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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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7610 생산일자 2019-05-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천진혁 (02-2133-3142) 관리번호 D00000365163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고충민원조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