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75. 2019년 4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따른 이의제기 제출(동대문)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동대문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75. 2019년 4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따른 이의제기 제출(동대문) 1. 재난대응과-12256(2019.5.22.)호『2019년 4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2019년 4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를 확인한 바 이의제기 사항이 있어 해당내용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 이의제기 건수 : 총 3건 중 3건(붙임 참고) 붙임 75. 2019년도 (1~2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 이의 신청(동대문)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담당자 정이진 구급팀장 윤여경 재난관리과장 05/23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292 ( ) 접수 ( ) 우 01450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2 / 전화 02-996-0119 /전송 02-902-0119 / jungiji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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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5. 2019년도 (4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결과 이의신청(동대문).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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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2019년 4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따른 이의제기 제출(동대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3292 생산일자 2019-05-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이진 (02-996-0119) 관리번호 D0000036506749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