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상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등 구매 전자수의계약 체결 결과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5601(2019.5.17.)호“2019년 상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등 구매 전자수의계약 계획” 나. 재난관리과-3006(2019.5.15.)호 “2019년 상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구매 계약 의뢰” 다. 소방행정과-5703(2019.5.21.)호“2019년 상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등 구매 전자수의계약 개찰 및 낙찰결과” 2. 위와 관련 우리서 구급대 운영에 필요한 2019년 상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구매에 대하여 전자수의계약 체결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건 명 : 2019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등 구매 나. 계약일자 : 2019.5.22.(화) 다. 계약금액 : 라. 계약업체 : 마.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바. 예산과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206-01) 사. 검사(수)자 : 구급운영, 현장대응단 구급대원 아. 대금지급방법 : e-호조를 활용한 계약업체 통장 계좌이체 붙임 1. 물품계약서(초안) 1부. 붙임 2. 물품계약응답서 1부. 붙임 3. 물품계약서(승인통보) 1부. 붙임 4. 각서 1부. 붙임 5. 계약보증금지급각서 1부. 붙임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7.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끝. 담당자 백운봉 장비회계팀장 김성철 소방행정과장 代김영재 소방서장 05/22 한정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739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3층 장비회계팀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boog19@seoul.go.kr / 부분공개(5,6)
17869279
20210929112014
본청
소방행정과-5739
D00000364984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