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민원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편의시설 건의”란 제목으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 서울대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테마가든 앞의 편익(판매)시설인 로즈스토리레스토랑 건물과 가든 안에 있는 가판대가 영업실적악화로 반납되어 정상 운영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빨리 보수하고 입찰해서 관람객이 테마가든 이용시 불편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음료자판기 설치는 반납시설이 정상가동되면 해결되리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이번 장미원 축제기간은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푸드트럭을 임시 운영할 계획입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다시한번 서울대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홍규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05/22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2869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3 /전송 02-500-7990 / dongmi@seoul.go.kr / 부분공개(6)
17868721
20210929112014
본청
운영과-2869
D00000365003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