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운영과-6362 결재일자 2019.5.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운영과장 경영관리부장 장태옥 박희복 05/22 이상국 협 조 기획예산과장 박재희 본부·부본부장 임시집무실 집기류 구매계획 2019. 5. . 경 영 관 리 부 (행정운영과) 본부·부본부장 임시집무실 집기류 구매계획 본부 청사 내진보강공사 시행에 따른 본부·부본부장 임시 집무실 운영에 필요한 사무집기를 구매하여 기관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 운영개요 ○ 기 간 : 2019. 6. 3.~6.28.(약 3주) ○ 장 소 : 2층 회의실내 - 본부장실(간부회의실), 부본부장실, 비서실(탕비실) 구성 ? 본부장실(집무실+회의실) : 약 39.7㎡ ? 부본부장실(집무실내 회의실) : 약 22.05㎡ ? 기타(비서실, 탕비실, 복도) : 약 15.0㎡ ○ 추진방안 - 전화, 통신 등 기타설비를 구성 집무실 운영 불편에 최소화 조치 - 기존 사무집기를 최대한 활용하되, 구조상 이전이 불가한 사무기기 구매 ?? 구매계획 ○ 대상물품 : 책상(1600형)외 7종(조달물품) ○ 구매사유 : 부본부장 집무실 축소에 따른 기존 책상의 대체품 구매 ○ 소요예산 : 1,100천원 - 구매방법 : 조달청 3자 단가계약품 구매(조달수수료 0.54% 포함) - 예산과목 :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서비스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사업) ?? 행정사항 ○ 2019.6.3.(월) 임시 집무실 개설 추진. 따로 붙임 : 본부·부본부장 임시 집무실 설치운영 계획(방침)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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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12255
본청
행정운영과-6362
D0000036495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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