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응답소)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서울대공원 장애인 주차장”이란 제목으로 제안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대공원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대공원 주차장은 최고가 입찰을 통하여 낙찰된 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공원에서도 운영업체에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문제에 대해 내용 전달하였습니다. 대공원 장애인주차장은 입구에 안내 입간판, 노면에는 휠체어 탄 그림 등 누구나 식별 가능함에도 일부 몰지각한 사람이 주차한 걸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장애인주차장 안쪽 도로변 화단 옆은 주차면수 20면정도의 일반인 주차가능한 장소입니다. 그리고 저희쪽에서 과천시청 사회복지과에 연락하여 장애인주차면 주차위반단속강화를 요청하였습니다.혹여 고객님께서 다음에라도 일반인이 장애인주차장에 주차하는 걸 목격하신다면 빠른 신고 부탁드립니다. 사실 이런 부분은 단속에 앞서 공원을 찾는 고객 스스로의 양심과 시민의식이 중요하리라 생각됩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다시한번 서울대공원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홍규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05/16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2706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3 /전송 02-500-7990 / dongmi@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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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13421
본청
운영과-2706
D0000036259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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